512GB SSD가 무료! MSI, 게이밍 데스크탑 인터파크 기획전 진행!

게임뉴스 | 송성호 기자 |
[자료제공: MSI코리아]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국내 유명 오픈마켓, 인터파크를 통해 MSI 게이밍 데스크탑의 여름방학 기획전을 진행한다. 7월 13일부터 8월 12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인터파크 MSI 게이밍 데스크탑 기획전에서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에 따라 20만 원 상당의 512GB SSD를 무료로 제공하거나 9,900원을 추가하면 8GB 메모리를 추가 제공하는 등의 푸짐한 혜택이 제공된다.

세부 행사 내용을 살펴보면, MSI를 대표하면 게이밍 데스크톱 ‘MSI 인피니트 8RG60’과 ‘MSI 인피니트 8RE60’, ‘MSI 나이트블레이드 MI3 8RC-025KR’ 구매 시에는 20만원 상당의 512GB SSD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이들 제품 구매 후, 오픈마켓에 포토상품평을 등록하면 라인 캐릭터 미니 선풍기를 추가 증정한다.

마치 게임 콘솔을 연상케 하는 미니&슬림 디자인이 돋보이는 MSI 트라이던트3 시리즈는 9,900원만 추가하면 기본 8GB 메모리에 8GB메모리를 추가, 총 16GB 메모리 제품으로 받을 수 있으며 MSI로고가 새겨진 목 쿠션과 로지텍 무선 키보드/마우스 세트, 어쌔신 크리드 마우스패드 등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역시, 포토상품평 작성 고객에게는 휴대폰 무선 충전이 가능한 마우스패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 밖에도 MSI는 구매 제품에 따라 최대 10만 원 상당의 스팀(Steam)지갑 상품권, 블루 마이크社의 스노우볼 USB마이크, 추첨을 통해 2018 도쿄 게임쇼 여행권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중이다.

MSI 게이밍 데스크톱 및 프로모션에 대한 추가 정보는 MSI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sicom), MSI 코리아 홈페이지(http://kr.msi.com) 또는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 검색된 글이 없습니다. 검색된 글이 없습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