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 이제는 라이젠이다! 컴퓨존, 라이젠5 2600 프로모션 진행

게임뉴스 | 송성호 기자 |
[자료제공: 바이럴컴]

전자제품 종합 쇼핑몰 컴퓨존(http://www.compuzone.co.kr / 대표 노인호)은 라이젠 5 2600 프로세서를 구매하면 레이스 맥스(Wraith MAX) 쿨러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여름방학을 맞이해 컴퓨터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가격대는 80~100만원 선이다.
이 가격대에서 가장 합리적으로 선택하려면 라이젠 5 2600프로세서는 필수다. 그래픽 카드는 지포스 GTX1060정도면 충분하다. 이정도 성능에서는 배틀그라운드, 리그오브레전드, 오버워치 등 인기게임들을 쾌적하고 빠르게 즐길 수 있다.

라이젠 5 2600 프로세서는 6코어 12스레드로 최신 12나노 공정으로 제작되어 강력한 게이밍 퍼포먼스와 완벽한 멀티 성능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3D그래픽, 영상편집, 렌더링 등에서 빠른 작업속도를 제공하여 크리에이터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다.

기본적으로 라이젠 프로세서를 지원하는 메인보드(AM4소켓)가 2020년까지 사용 가능해 추후 업그레이드에 있어서도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또한 라이젠 메인보드는 윈도우10, 윈도우7을 지원해 다양한 운영체제에서도 대응이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2세대 라이젠은 최신 12나노 미세공정으로 제작되어 발열이 적으며 라이젠 마스터 오버클럭킹 유틸리티를 통해 CPU 오버가 가능해 높은 성능을 원하는 프로그램을 사용함에 있어서도 유리하다.

뿐만 아니라 프로모션을 통해 라이젠 5 2600이 탑재된 시스템을 구매하면 레이스 맥스 RGB LED 쿨러가 기본 탑재되어 강력한 쿨링 효과와 화려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컴퓨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컴퓨존 마케팅 담당자는 “강력한 성능의 라이젠 5 2600 프로세서와 레이스 맥스 쿨러 프로모션을 진행할 수 있어 즐겁습니다. 미디어를 통해 라이젠 2600의 우수성은 이미 검증이 되었기에 여름방학을 맞이해 컴퓨터 구매를 고민하고 계신다면 컴퓨존에서 라이젠으로 선택하세요“ 라고 말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 검색된 글이 없습니다. 검색된 글이 없습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