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I 게이밍 데스크탑 사면, 10만 원 상당의 고급 보이스챗 마이크 쏜다

게임뉴스 | 송성호 기자 |
[자료제공: MSI 코리아]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10만 원 상당의 고급 보이스챗 마이크를 제공하는 MSI 게이밍 데스크탑 프로모션, ‘MIC CHECK’를 진행한다. 2018년 8월 15일까지 진행되는 ‘MIC CHECK 프로모션은 행사 기간 동안 MSI 게이밍 데스크탑을 구매하고, MSI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 등록 및 프로모션 신청을 완료하면 블루 디자인 社의 ‘스노우볼 아이스 마이크’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다.

사은품 ‘스노우볼 아이스 마이크’는 스카이프(Skype)의 인증을 획득한 고급 마이크로 보이스챗은 물론, 콘텐츠 제작용으로도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다. 작은 크기에도 불구하고 탁월한 성능을 자랑하며, 마이크 스탠드가 함께 제공되어 사용 편의성 또한 높다.

대상 제품으로는 MSI 게이밍 데스크탑 최상급 모델인 ‘MSI 이지스Ti3’시리즈와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MSI 인피니트X’시리즈, 세계에서 가장 작은 VR 게이밍 데스크탑인 ‘MSI 트라이던트3’시리즈가 포함됐다.
이들 제품 중, 일부는 최대 $60의 스팀월랫 증정, 9월 20일부터 열리는 2018 동경 게임쇼 초대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에 동시에 참여할 수 있어 더 큰 구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MSI 게이밍 데스크탑은 CPU와 그래픽카드, 파워서플라이를 각각의 공간으로 나누는 혁신적인 설계가 적용된 ‘MSI 사일런트 스톰 쿨링’ 기술을 통해 극한의 게임 환경에서도 최고의 냉각 성능과 최상의 안정성을 자랑한다.

또한, MSI는 세계 최초로 고안한 RGB LED 기술인 ‘MSI 미스틱 라이트’와 실감 나는 게임 사운드를 만끽할 수 있는 ‘나히믹 3’ 등 MSI 게이밍 데스크탑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게이밍 특화 기능으로 게이머가 최고의 게임 환경을 경험할 수 있게 해준다.

MSI 게이밍 데스크탑에 대한 추가 정보는 MSI 공식 카페 ( http://cafe.naver.com/msicom ), MSI 코리아 홈페이지,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과 MSI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 검색된 글이 없습니다. 검색된 글이 없습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