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앱으로 태블릿PC 구매하면 구글 기프트 카드 증정

게임뉴스 | 송성호 기자 |
[자료제공: 애플트리]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가 8월 한 달간 태블릿PC 앱 구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5월 진행했던 이벤트에서 기간이 짧아 아쉬웠다는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해 기획하게 됐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아이패드, 삼성 갤럭시 탭, 레노버 탭, 샤오미 등 다양한 브랜드 상품이 해당된다.

이벤트 참여는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 앱에서 태블릿PC를 구매하고 바고 응모할 수 있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1등 5만원(1명), 2등 3만원(3명), 행운상 1만원(6명) 등 총 10명을 추첨하여 증정한다. 당첨자는 9월 28일 에누리 가격비교 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통해 발표되며, 자세한 내용은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 앱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하면 에누리 가격비교에서 커피, 문화, 외식 등 상품권으로 교환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에누리 e머니를 구매 금액의 최대 1.5%까지 적립 받을 수 있다.

에누리 가격비교 태블릿PC 담당자는 "태블릿PC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은 것은 지난 이벤트를 통해 확인했고, 최근에는 아이패드 6세대, 샤오미 미패드4 등 가성비를 앞세운 신제품들이 속속 출시하고 있어 8월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이번 이벤트가 평소 태블릿PC 구매를 고민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 검색된 글이 없습니다. 검색된 글이 없습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