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네시삼십삼분, 캐릭터 수집 RPG ‘다섯왕국이야기’ CBT 개시

게임뉴스 | 강민우 기자 |
[자료제공 : 네시삼십삼분]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 이하 4:33)은 너울엔터테인먼트(대표 송윤호)에서 개발한 수집형 RPG(역할수행게임) ‘다섯왕국이야기’의 비공개 테스트(CBT)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는 지난 19일부터 진행된 ‘다섯왕국이야기’ 비공개 테스트 신청자를 대상으로 31일부터 내달 7일까지 총 8일간 실시된다.

‘다섯왕국이야기’는 수려하고 아름다운 그래픽과 각 캐릭터들이 뿜어내는 박진감 넘치는 궁극기 연출을 자랑하는 수집형 RPG다. 아카인과 우르크, 젠, 타나토스, 헤스티아 등 다섯 왕국 소속 112명의 영웅들이 펼쳐가는 방대한 스토리를 담고 있다. 타 게임에 비해 영웅들의 세트 효과 측면에서 다양성을 제공하고 있어 이용자들이 영웅 조합을 통해 차별화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기본적으로 영웅들이 속해있는 왕국에 따라 적용되는 세트 효과는 물론, 각 영웅들의 직업, 속성(물, 불, 바람, 대지, 빛, 어둠) 등에 따라서도 다양한 세트 효과가 적용된다. 단, 세트 효과는 정식서비스부터 적용된다.

참가자들은 이번 비공개 테스트 기간 동안 총 112명의 영웅 중 64명을 만나볼 수 있으며, 게임의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모험 모드’와 보유한 영웅의 한계와 성장을 가늠할 수 있는 ‘결투장’ 등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차준호 4:33 사업본부장은 ”수려한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궁극기 그리고 매력 넘치는 영웅들로 구성된 ‘다섯왕국이야기’는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웰메이드 게임”이라며 “특히 이번 CBT 기간에는 특수 영웅 ‘집행관’을 사용할 수 있으니 직접 체험하기 바란다”고 밝혔다.

4:33은 ‘다섯왕국이야기’ CBT를 기념해 모든 참가자에게 정식 서비스 후 5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선물할 예정이다. 그리고 CBT기간 중 결투장 랭킹 1위 이용자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을, 2~10위 이용자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2만원권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다섯왕국이야기’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4:33은 지난 26일 공식 출시한 수집형 RPG ‘골든나이츠’에 이어 자신만의 몬스터와 교감하는 모바일 RPG ‘몬스터슈퍼리그’, 모바일 감성 RPG ‘붉은보석2’, 삼국지와 블레이드 IP의 만남 ‘삼국블레이드’, 정통 FPS ‘오픈파이어’, 원조 넘버원 FPS게임의 귀환 ‘스페셜포스 모바일’, 모바일 AOS ‘아이언사이드’, 우주 전략 SF 게임 ‘인터플래닛’ 등 새로운 기대작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