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세상이 핑크로 가득해! 레이저 '쿼츠 핑크 에디션' 공개

게임뉴스 | 강승진 기자 | 댓글: 11개 |



레이저가 발렌타인데이를 앞두고 노트북부터 주변기기까지 모두 핑크빛으로 물들인다.

레이저는 현지 시각으로 29일 노트북과 키보드 마우스 등 총 9종의 '쿼츠 핑크 에디션'을 공개했다. 수량 한정 판매로 진행되는 이번 특별 에디션은 지난해 처음 진행한 쿼츠 핑크 에디션의 확장 버전으로 새롭게 스텔스 노트북, 마이크, 플레이스테이션4 무선 컨트롤러, 헤드셋, 핸드폰 케이스로 확대됐다.

쿼츠 핑크 에디션에 추가된 레이저 블레이드 스텔스는 인텔 8세대 i7-8565U 프로세서가 탑재된 그래픽 모델 랩톱이다. 게이밍 노트북은 아니지만, 엔비디아 지포스 MX 150이 포함되어 오버워치, 포트나이트 등의 3D 게임이 가능하다. 성능과 외형은 기존의 검은색 외관의 스텔스와 다르지 않지만, 은은하게 번지는 장밋빛 로고와 분홍색 외관으로 빛을 더한다.

또한, 프로 게이머까지 사용할 수 있게 제작된 PS4 컨트롤러 라이주 토너먼트 에디션과 헤드셋을 받쳐주는 베이스 스테이션 크로마, 방송용 마이크로 각광받는 세이렌 X, 레이저 폰 2의 맞춤 케이스도 모두 쿼츠 핑크 색상과 함께 에디션 라인업에 추가됐다. 이 외에도 지난해 판매됐던 레이저 바실리스크 마우스, 헌츠맨 키보드, 크라켄 헤드셋, 골리아투스 크로마 마우스 패드 역시 판매를 이어간다.

새롭게 확장된 레이저 쿼츠 핑크 에디션 상품의 가격은 기존 버전과 대부분 동일하지만, 레이저 블레이드 스텔스 등 일부 모델의 경우 아시아 지역 판매 일정이 공개되지 않았다. 레이저 쿼츠 에디션의 상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