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계 육도 넘나드는 이세계 판타지 '극락 모바일', 29일 출시

게임뉴스 | 강승진 기자 |
자료제공 - 플레이베스트

플레이베스트(PlayBest Limited)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이세계 체험 극락 판타지 RPG ‘극락 모바일’의 글로벌 정식 서비스를 2월 날수가 하루 많은 ‘윤일’과 4년에 한 번 돌아오는 ‘윤년’이 겹치는 ‘길일’인 29일 11시(한국 시각)부터 한국을 포함한 일본, 대만, 홍콩, 마카오 등 아시아 주요 지역에서 동시에 시작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극락 모바일은 인간과 신선, 요괴, 귀신이 공존하는 동양 판타지 세계관과 2D 애니메이션 그래픽이 조화를 이루는 수집형 RPG로, 게임 진행 과정에서 손이 많이 가고 복잡하게 짜인 콘텐츠는 철저하게 생략해, 남녀노소 누구라도 쉽고 간편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미니멀하고 차별화된 육성 시스템을 고루 갖추고자 한 작품이다.

또한, 주인공 캐릭터와 호흡하는 4대 진영 영웅 캐릭터의 일러스트와 캐릭터 모델링 모두 게임을 접할 유저를 매료시키고, 수집 욕구가 자연스럽게 불러 모아지도록 일본 애니메이션풍으로 섬세하게 제작함을 목표로 했다.

이세계 체험 극락 판타지라는 게임 슬로건에 맞춘 이색 세계관도 제안한다. 게임은 불교에서 중생이 욕계와 색계, 무색계로 명명된 세 곳의 세계를 ‘생사유전(生死流轉)’ 한다고 해 3단계 미망의 세계로 일컬어지는 삼계(三界)와 함께 지옥, 아귀, 축생, 아수라, 인간, 천상을 의미하는 욕계의 여섯 세계인 육도(六道)를 넘나들면서 다채로운 전략이 펼쳐지는 진영 간의 대결이 그려진다.

플레이베스트는 이 같은 극락 모바일의 이색적인 세계관과 4대 진영의 매력적인 캐릭터 등 핵심 요소를 유저들에게 전달하는 차원의 런칭 프로모션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플레이베스트 관계자는 “쉽고 간편하게 접근할 수 있는 게임 구성과 선출시된 동남아 지역 현지에서 유력 경제지 포브스에서 선정할 만큼 큰 화제를 모은 장기간 10회 연속 뽑기도 한국 유저들에게는 평생 무료 혜택으로 제공하는 등 게임을 즐기는 내내 즐거움이 지속될 수집형 RPG이다”라고 소개하며 “게임의 장점을 극대화할 업데이트가 끊임없이 반영될 예정인 만큼 정식 서비스 이후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서비스사인 플레이베스트 측은 극락 모바일 글로벌 정식 런칭을 기념하고 국내 유저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사하기 위해 게임 진행 및 공략 관련 노하우를 공유하는 ‘극락 공략왕’과 최애 영웅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마음껏 홍보하는 ‘최애캐 자랑’ 이벤트를 게임 전문 인플루언서들과 콜라보할 예정이다.

이밖에 개그맨 임우일, 이승환이 스케치 코미디 형식으로 운영 중인 인기 숏코미디 유튜브 채널 ‘180초’와 함께 하는 ‘극락 모바일 X 180초 콜라보 이벤트’도 실시된다. 극락 모바일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진행되는 이번 콜라보 이벤트는 새로운 수집형 RPG를 찾고 있는 많은 남성 유저들의 공감대를 형성할 숏코미디 스토리를 통해 혜자스러운 혜택을 전달하는 데 주력할 방침이다.

한편, 오늘 11시부터 글로벌 정식 서비스가 본격적으로 시작된 극락 모바일과 관련된 커뮤니티 및 런칭 이벤트, 180초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와 관련된 내용은 극락 모바일 네이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