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 천상비, 가정의 달 이벤트 '좋지 아니한家' 진행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자료 제공 - 네오위즈




네오위즈는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가 개발한 온라인 MMORPG '신 천상비'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이벤트 '좋지 아니한家'를 진행한다고 3일 발표했다.

오는 6월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을 떠올릴 수 있는 세 가지 콘셉트로 구성되었다.

먼저, 천린이(어린이)를 위한 성장 미션 '천린이날'을 진행한다. 미션에 참여할 캐릭터를 등록하고 성장&참여 미션을 달성하면 색색별 풍선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회차별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총 3단계로 나눠 보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접속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심청전을 패러디해 3가지 퀘스트로 구성된 스토리형 이벤트 '상효녀 청이'도 시행한다. 첫 번째 퀘스트는 상효녀가 되고 싶은 청이를 도와 '상효녀 청이'로 직접 변신하여 효녀 중 효녀 '효녀쉰청' NPC를 찾아가는 내용으로 시작된다. 두 번째 퀘스트는 인당수 맵에서 NPC '용왕'과의 대화를 통해 완료할 수 있으며,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인당수 맵에서 몬스터 '만년금구'를 처치할 시, 추가 보상도 얻을 수 있다. 세 번째 퀘스트는 아버지를 위한 보양식을 만든 후 NPC '상효녀청이'와 최종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게임운영자(GM)가 준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비밀의 선물'이 함께 진행된다. GM '진선녀' NPC와 대화를 하면 '매일매일선물' 아이템을 캐릭터당 1일 1회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오월의증표'를 모으면 GM'진선녀'가 준비한 비밀상점에서 게임 플레이 시 도움이 되는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가정의달상자'와 '용왕의 보양식' 아이템 사용 시 사용 점수를 누적해 보너스 선물도 증정한다.

'신 천상비'에 대한 게임 및 이벤트 안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