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중국 고수들과 맞붙을 한국 고수들을 찾는다! 하스스톤 한중 마스터즈 한국 대표 선발전 개최

게임뉴스 | 김경범 기자 | 댓글: 16개 |





블리즈컨2014를 위한 첫 걸음! 중국 고수들과 맞설 8인을 정한다!



한국과 중국의 고수들이 맞붙는 "하스스톤 한중 마스터즈 한국 대표 선발전"이 5월 23일(금)부터 참가 접수를 시작한다.

총 상금 210만원이 걸린 이번 선발전은 5월 29일(목)까지 참가 접수가 진행되며, 6등급 이상의 본인 명의 하스스톤 계정 보유자라면 누구나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참가 신청자 중 상위 등급 순 총 128명으로 구성되는 예선전은 6월 2일(월)부터 4일(수)까지 3일간 진행되며, 6월 12일(목)과 13일(금)에는 16강 오프라인 예선이, 14일(토)에는 8강 오프라인 결선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선발전을 통해 상위 8명에 들어가는 선수들은 온게임넷에서 진행되는 한중 마스터즈 출전 자격이 부여된다.

한중 마스터즈는 6월 22일 중국 대표 선수와의 첫경기를 시작으로 전 경기가 온게임넷을 통해 생중계 예정이며, 한중 마스터즈에 출전한 선수들은 블리자드2014의 월드 챔피언십 참가를 위한 선발전 자격을 획득하기 때문에 하스스톤 세계 최강자를 노리는 한국 고수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되고 있다.

16강 오프라인 예선 및 8강 오프라인 결선은 강남 인벤 방송국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며, 경기 당일 인벤 방송국(https://ibs.inven.co.kr)을 통해 생중계 된다.

대회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회 세부 규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하스스톤 한중 마스터즈 한국 대표 선발전 안내 바로가기

☞ 선발전 세부 규정 바로가기

☞ 선발전 참가 신청

☞ 선발전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