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하스스톤 클랜 챔피언십 시즌3, 12월 14일까지 참가 접수

게임뉴스 | 김경범 기자 | 댓글: 7개 |






2연패 성공한 골든코인을 꺾을 클랜은 누구?


하스스톤 한국 최고의 클랜을 가리는 "하스스톤 클랜 챔피언십(이하 HCC)"의 세 번째 시즌이 개막한다.

인벤에서 주최, 주관하는 HCC 시즌3는 12월 1일부터 14일까지 예선전 참가 신청을 받으며, 12월 20일부터 23일까지 예선전을 거쳐 12월 29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새로운 대장정에 접어들게 된다.

예선 참가 자격으로는 하스스톤 전설 등급을 달성한 적이 있는 5~6인 구성의 팀이라면 누구라도 참가할 수 있으며, 이전 시즌 4강에 올랐던 "골든코인", "RiversidE", "아즈샤라호드만세", "동전산거" 팀은 과반수 인원(6인팀 기준 4인, 6인 미만 시 3인)을 유지할 경우 자동으로 본선 진출이 확정된다.

또한, HCC 시즌3는 12월 중 업데이트되는 첫 번째 확장팩 "고블린 대 노움"이 적용되는 대회로, 새롭게 등장하는 "기계" 종족과 120여 장에 달하는 신규 카드로 인해 대대적인 밸런스 지각변동이 예상되고 있어, 1시즌과 2시즌 모두 우승을 차지한 "골든코인" 팀을 능가할 새로운 강호들이 나타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경기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스스톤 인벤(https://hs.inven.co.kr) 과 대회 안내(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조추첨식 및 본선 경기부터는 인벤 방송국(https://ibs.inven.co.kr)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