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최고의 팀을 가리자! 인벤 히어로즈 팀 리그 4월 11일까지 참가 신청 시작

게임뉴스 | 김경범 기자 | 댓글: 10개 |





블리자드의 영웅 전략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e스포츠대회인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팀 리그(Heroes of the storm Team League. 이하 HTL)"가 3월 31일(화)부터 4월 11일(토)까지 참가 신청을 진행한다.

커뮤니티 인벤에서 주최/주관하고, 블리자드에서 후원하는 이번 HTL은 총 상금 500만원으로 진행되며, 4월 12일(일)~14일(화) 예선을 거쳐 4월 16일(목) 본선 풀리그를 시작으로 결승이 진행되는 5월 10일(일)까지 약 한달간의 대장정을 펼치게 된다.

HTL의 참가는 현재 아시아 서버에 적용된 등급전 방식인 "팀 리그"에서 팀을 구성한 계정레벨 40이상의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참가신청 게시판에 팀장을 포함해 최대 9인(기본 멤버 5명, 예비 멤버 4명)으로 구성된 팀을 서식대로 제출하면 접수가 완료된다. 참가신청 기간이 종료되면 마감 시각을 기준으로 상위 8개팀이 선정되는데, 동일 등급 팀이 8팀을 초과하는 경우에는 해당 등급 팀간의 예선전을 거쳐 본선을 진행할 8개 팀이 가려지게 된다.

본선 모든 경기는 인벤 방송국(https://ibs.inven.co.kr)을 통해 생중계되며, 5월 5일(화)부터 진행되는 준플레이오프부터는 강남 인벤 방송국 스튜디오에서 오프라인으로 경기로 진행될 예정이다.

대회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대회 안내 페이지 및 참가 신청 가이드 게시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대회 안내 페이지 바로가기

☞ 참가 신청 가이드 바로가기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