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서비스일정 공개되나? '12월 12일' 간담회 개최

게임뉴스 | 김경범 기자 | 댓글: 56개 |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에서 개발 중인 아키에이지의 서비스 일정이 다음 달 공개될 예정이다.

지난 8월, 약 보름간의 5차 테스트를 진행했던 아키에이지는 10만 여명에 달하는 테스터가 참여해 게임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과 기대를 확인했으며, 북미 웹진에서 기대작 1순위로 꼽히는 등 해외 쪽에서도 많은 화제를 불러 모으기도 했다.

지난 8월 31일 아키에이지 5차 테스트 종료 이후 향후 서비스 일정도 발표하지않고 지스타2012에도 참여하지 않아 팬들의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하지만, 다음달 12일 이러한 궁금증이 풀릴 것으로 보인다. 엑스엘게임즈 관계자에 따르면 12월 12일 기자간담회를 개최, 송재경 대표가 직접 아키에이지의 서비스 일정에 대해 전할 것이라고 확인되었다.

이번 기자간담회와 관련한 구체적인 사항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으나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갖는 오픈베타 시기 및 기간에 대한 사항과 일반적으로 오픈베타 이전에 진행되는 프리 오베(Pre-OBT)나 스트레스 테스트 여부 역시 이번 간담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아키에이지는 지난 달 중순부터 아키에이지의 세계관 설정을 맡은 전민희 작가의 블로그(http://blog.naver.com/enjolas)를 통해 게임 내 스토리 설정이 연재 중에 있다.

아키에이지 인벤 바로가기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