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의 신', 전세계가 참여하는 '천만 물고기의 기적' 이벤트 5일 실시

게임뉴스 | 강민우 기자 |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해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낚시의 신’에서 전 세계 유저들과 함께하는 희망나눔 프로젝트 '천만 물고기의 기적' 이벤트를 금일(5일)부터 6월 18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천만 물고기의 기적'은 유저들이 게임을 플레이하며 5성 물고기를 낚을 때 마다 컴투스가 기금을 적립하고, 공동 목표인 ‘천만 물고기’를 달성하면 누적 기부금을 사회환원 활동에 전달하는 희망나눔 프로젝트이다.

컴투스는 이번 프로젝트의 참여를 지원하기 위해 게임 플레이 기회를 부여하는 ‘에너지’ 30개와 게임 아이템 ‘희귀도부스터’ 30개를 ‘낚시의 신’ 모든 유저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천만 물고기의 기적'으로 적립된 기부금은 국제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에 전달되며, 각종 수인성 질병에 노출되어 있는 저개발국 이웃들의 건강을 지키는 식수개선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6월 10일부터는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식수개선 활동으로 깨끗한 물을 마시게 될 저개발국 이웃들에게 보내는 '희망의 메시지' 코너가 마련된다. 희망나눔 프로젝트가 종료되면 감사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이 남긴 희망 댓글 중 100개를 추첨해 다양한 혜택을 증정한다.

‘낚시의 신’은 유명 바닷가, 호수 등 세계 곳곳의 낚시터 현장에서 정교한 3D 그래픽으로 낚시의 즐거움을 선보이는 모바일 게임이다. 출시 이후 해외 애플 앱스토어 총 68개국에서 인기 게임 TOP10진입에 성공했고, 최근 1,3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전세계 유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