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븐 번즈 레드 출시 2주년, '엔젤비트' 콜라보 2탄 개최

게임뉴스 | 김규만 기자 | 댓글: 1개 |



라이트 플라이어 스튜디오 x Key가 선사하는 드라마틱 RPG '헤븐 번즈 레드'는 오는 2월 10일, 서비스 2주년을 맞이해 게임 내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헤븐 번즈 레드'의 원안과 메인 시나리오를 담당하는 마에다 준이 원작/각본을 담당해 인기를 얻은 오리지널 TV 애니메이션 'Angel Beats!(엔젤비트)'와 두 번째 콜라보로, 2024년 2월 4일부터 게임에 적용된 바 있다.

또한, 메인 스토리 제 5장 전편 '영혼의 메커니즘과 수억 광년의 여행'이 오는 2월 23일(금) 공개될 예정이다.




2010년 오리지널 TV 애니메이션 방영 후 현재까지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Key의 대표작, '엔젤비트'와 콜라보 이벤트는 2월 4일 20:00시부터 3월 8일 오전 10:59까지 기간 한정으로 진행된다.

본 이벤트에서는 '엔젤비트'의 나카무라 유키, 타치바나 카나데, 후치타 히사코가 등장하며, 마에다 준이 새롭게 집필한 콜라보레이션 스토리를 바탕으로 이야기가 진행된다. 원작 애니메이션에서는 다루어지지 않은 후치타 히사코의 새로운 면을 확인할 수 있을 예정이다.

후치타 히사코가 리드 기타를 맡고 있는 걸스 밴드 'Grils Dead Monster'의 곡 'Alchemy'또한 게임에 등장하는 31A 부대 멤버 밴드, 'She is Legend'가 커버한다. 해당 곡은 콜라보 시나리오를 통해 들어볼 수 있다.

한편, 콜라보 기간 중에는 '엔젤 비트 콜라보 뽑기 II'가 진행된다. 한정 기간 동안 SS '흔한 비일상' 나카무라 유리, SS[하늘을 나는 검] 타치바나 카나데가 등장한다. 매일 무료로 10연속 뽑기를 최대 150회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 또한 함께한다. 또한, 2023년 2월에 개최된 콜라보 이벤트 제1탄 또한 복각되어 함께 플레이 가능하다.


2월 23일 공개 예정인 메인스토리 제 5장 전편에 대한 정보고 공개됐다. '눈부시게 애절한'이 테마인 본 작품의 원안과 메인 시나리오는 'AIR', '클라나드', '리틀 버스터즈!', '앤젤비츠' 등을 작업한 마에다 준이 담당하며, 50여 명이 넘는 캐릭터 디자인은 모두 '아틀리에 시리즈' 및 '마기아 레코드 마법소녀 마도카☆마기카 외전' 제작에 참여한 유겐이 담당한다.


*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어 메인스토리 4장 후편 클리어 후 시청을 권합니다




한편, 헤븐 번즈 레드는 연말부터 출시 2주년을 맞이하여 개최되는 이벤트 정보를 일괄 게재한 특설 사이트 또한 공개 중이다. 진행되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특설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