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산업협회, 창립 20주년 행사 개최 예정

게임뉴스 | 김규만 기자 |



사단법인 한국게임산업협회는 금일(13일), 창립 20주년 기념 행사를 위한 용역사를 내달 4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용역 기간은 계약 체결일로부터 4월 30일까지다.

용역 제안요청서에 따른 행사 개요는 다음과 같다. 행사는 오는 4월 26일 서울 소재 호텔에서 개최 예정이며, 국내 게임업계 및 유관기관 관계자, 기자 등 250여 명 규모로 진행된다. 주요 내용으로는 20주년 기념 영상 및 주요 내빈 격려 메시지, 토크 콘서트, 비전 선포식과 함께 만찬, 축하공연 등이 포함될 예정이나, 선정된 용역사와 합의한 행사 성격에 맞춰 변동 가능성이 있다. 세부 타임 테이블은 리셉션(VIP 의전)과 1부 공식 행사, 2부 축하파티 등 성격을 나누어 구성할 계획이다.

한국게임산업협회는 오는 2월 23일(금) 제안 요청 설명회 자리를 갖고 보다 구체적인 사항을 공유할 계획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용역사의 제안서 접수 마감은 3월 4일이며, 이후 기술 및 자격평가를 거친 뒤 심사 결과가 발표된다. 계약 체결은 3월 중순 이내 진행되며, 선정된 용역사는 4월 30일까지 위탁받은 용역을 수행하게 된다.

위탁 용역의 주요 내용은 한국게임산업협회 창립 20주년 기념 행사 전발 기획 및 실행, 행사 연출 및 각종 물품 제작, 현장 운영 및 관리 등이 포함된다.

제안서는 우편 접수가 불가하며, 제출 서류와 함께 한국게임산업협회에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제안서 및 구비 서류 목록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단법인 한국게임산업협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