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 판타지7 리버스, 29일 홍대서 PD 사인회 예고

게임뉴스 | 김규만 기자 |
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2월 29일(목) ‘AK PLAZA 홍대’ 5층 '애니메이트 홍대점 화이트홀'에서 'FINAL FANTASY VII REBIRTH'(한국어판, 이하 '파이널 판타지7 리버스')의 발매를 기념하여 Yoshinori Kitase 프로듀서 사인회를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해당 사인회는 패키지를 예약 구매하였으며, 사전 신청 페이지에서 신청한 분들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약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신청자가 많을 경우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한다. 사전 신청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모집 기간은 2월 22일 23시 59분 까지다. 당첨자 발표는 2월 23일(금) 18:00에 이루어진다.




또한, '애니메이트' 홍대점 리뉴얼 오픈 이후 첫 스타트로 '파이널 판타지7 리버스'의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아크릴 스탠드, 러버 스트랩, 파우치 등 관련 상품을 판매하며, 3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해외 한정 쇼핑백도 증정한다. 팝업 스토어는 2월 29일부터 3월 24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게임 발매를 기념해 카카오톡 페이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임 트레일러를 보고 게임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파이널 판타지7 리버스 스노우 글로브(5명)', '태피스트리(2명)', '게이밍 마우스패드(2명), 'LP(2명)' 등 각종 게임 관련 상품과 F&B 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해당 이벤트는 2월 29일까지 진행된다.




현재 '파이널 판타지7 리버스'는 PS5용 패키지 버전의 예약 구매를 진행하고 있다.

패키지 버전 예약 구매 특전으로는 오리지널 디자인 컵 홀더와 특제 메탈릭 포토 카드를 증정하며, 조기 구매 특전으로 각종 게임 내 아이템도 제공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