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 eK리그] 엘리트 민태환, 광동 박기홍에 완승..박찬화와 4강

경기결과 | 김홍제 기자 |



11일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피파온라인 2023 eK리그 챔피언십 시즌1 8강 4경기, 엘리트 민태환이 광동 프릭스 박기홍을 세트 스코어 2:0으로 제압하며 4강 진출에 성공했다.

박기홍은 중원에서 볼을 돌리며 속도를 올리기 시작했다. 높은 패스 성공률을 바탕으로 민태환을 상대로 빈틈을 만들었지만 골로 연결되진 않았다. 그리고 곧이어 민태환의 반격이 시작됐다. 지놀라의 크로스를 음바페가 엄청난 스피드의 슈팅으로 첫 골을 성공시켰다.

여유가 생긴 민태환은 본인이 원하는 대로 플레이를 진행시켜 손흥민으로 2:0을 만들었다. 그러나 공격의 박기홍도 전반 종료 직전 아자르로 만회골을 넣고 전반을 마무리했다. 하지만 후반전엔 두 선수 모두 상대의 골문을 뚫는 데 실패하며 결국 민태환이 2:1로 승리했다.

2세트도 선제골에 성공한 건 민태환이었다. 민태환은 중앙에서 볼을 돌리다 앙리의 돌파에 이은 슈팅이 골키퍼의 손을 맞고 나왔지만, 손흥민이 마무리지어 1:0으로 앞서나갔다. 그리고 후반 초반, 민태환은 음바페로 1:1 골찬스를 맞이했는데, 아쉽게 골로 이어지진 않았다. 박기홍은 어떻게든 3세트까지 이끌기 위해 총공세에 나섰다. 하지만 득점으로 이어지지 않으며 민태환이 2세트도 1:0으로 승리해 4강 진출에 성공, 4강에서 박찬화와 만나게 됐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