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모바일로 만나는 무협 MMORPG, '구음진경' OBT 실시

게임뉴스 | 김지연 기자 | 댓글: 12개 |



스네일코리아(이하 스네일) 자사에서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무협 MMORPG '구음진경'이 7일부터 OBT를 시작한다.

'구음진경'은 8대문파를 기반으로 한 '구음진경' 온라인버전을 컨버전한 작품으로, 최초 라인업으로는 무당, 아미, 당문, 소림등 4대문파다. '구음진경' 모바일은 경공을 가미한 전투로 기존 무협장르의 모바일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전투양상을 체험할 수 있을 뿐더러, 소년체형시스템을 도입해 성인이 아니 어린 아이의 시점으로 강호세계를 맛보는 재미도 있다.

또한 무공을 자유자제로 조합하고 스왑가능한 구음진경만의 무협적인 해석과 오픈필드와 던전이 공존한 게임환경 및 실시간 PVP등 콘텐츠등도 만냐볼 수 있다.

이번 OBT는 '구음진경'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을 대상으로 7일 정오(12시)부터 진행하게 되며 원스토어와 구글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또한 '구음진경' OBT후 데이터를 삭제하지 않고 결제시스템도 정지해 놓은 상태여서 오직 게임에 대한 투자와 열정으로 무림대회 지존을 독점하고 서버 1위 랭커가 되어 레이드 첫킬을 이룰 수 있는 쾌거를 맛볼 수 있을 뿐더러 푸짐한 보상과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모바일 '구음진경' OBT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구음진경 공식 카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