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아이돌마스터 한국 실사 드라마 발표? 드라마 제작을 위한 오디션 실시

게임뉴스 | 문용왕 기자 | 댓글: 105개 |




주식회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특설 페이지(http://www.idolmaster-kr.com)를 통해 한국에서 실사 드라마 「THE IDOLM@STER.KR(가제) 」의 드라마 제작을 위해 캐스트 오디션을 5월 중순에 한국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THE IDOLM@STER.KR(가제) 」은 아이돌 마스터 시리즈에서 처음으로 시도되는 실사 드라마 프로젝트이자, 일본 게임이 한국에서 실사 드라마화되는 첫 케이스이기도 하다.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아이돌 마스터의 이름을 차용하고 있지만 원작 게임의 캐릭터나 무대가 그대로 드라마화되는 것은 아니고, 실제 K-POP 아이돌 그룹을 소재로 한 오리지널 스토리가 될 예정이며, 아이돌마스터 게임 시리즈는 원안으로서 드라마의 모티브가 된다.

프로듀서로서 「아이돌을 육성한다」는 아이돌 마스터의 기본 요소를 차용하여, 동영상 사이트나 SNS를 통해 전 세계를 대상으로 투표를 진행하는 오디션을 실시, 최종적으로 상위 15명의 출연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오디션 실시 및 실사 드라마 기획/제작은 주식회사 IMX(인터랙티브미디어믹스)가 담당하게 된다.

한편 「아이돌 마스터」시리즈는 2005년에 아케이드 게임으로부터 시작하여 2015년에 10주년을 맞이했으며, 10주년 기념 라이브는 라이브 뷰잉 포함 10만 명이 관람하였고, 2015년 9월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모바일 리듬게임 앱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스타 라이트 스테이지」는 서비스를 시작한 지 3개월 만에 1,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오랫동안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돌 프로듀스 게임이다.

오디션에 대한 FAQ등 상세한 내용은 특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