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사커스피리츠’, 대규모 업데이트를 위한 사전예약 실시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컴투스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빅볼(대표 김인동, 방용범)이 개발한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커스피리츠’는 역동적인 축구 경기를 실시간 턴제로 즐기는 축구 카드 RPG로, 화려한 일러스트와 판타지 요소를 가미한 경기 운영 방식과 함께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전설 선수 '천둥 전설 어태커: 퀸'이 새롭게 추가되며, 신규 PvP 콘텐츠 '갤럭시 플래닛 리그', 신규 장비 '엠블럼' 등 유저들과 함께 호흡하는 새로운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스피릿 스톤 합성 시스템’ 개편 및 ‘리콜 시스템’ 도입으로 한층 더 쉽고 간편해진 ‘유니크 스피릿 스톤’ 제작에도 도전해볼 수 있다.

한편,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하고, 참여자 전원에게는 ‘유니크 스피릿스톤 상자’와 ‘시공석’, ‘5~6성 선수 상자’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그 밖에 사전예약 이벤트를 친구와 공유할 경우 ‘스킨 포인트’도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업데이트 및 사전예약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및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