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그랑사가, 변신 그랑웨폰 비주얼 공개

동영상 | 박광석 기자 | 댓글: 6개 |

오는 1월 26일에 정식 출시 예정인 엔픽셀의 신작 '그랑사가'의 신규 소개 영상이 공개됐다.

새롭게 공개된 영상에서는 변신 그랑웨폰을 사용했을 때 발동되는 화려한 스킬 연출을 확인할 수 있다. 여기서 그랑웨폰이란 RPG에서 흔히 등장하는 장비 아이템 개념으로 이해하면 편하다. 하지만, 그랑사가의 장비 아이템인 그랑웨폰은 플레이어블 캐릭터처럼 모두 별도의 일러스트를 갖추고 있다. 게임 속에 등장하는 다양한 그랑웨폰 중 최고 성능을 자랑하는 'SSR 그랑웨폰'을 장착하면 스킬을 쓸 때마다 캐릭터의 외형까지 바뀌는 화려한 연출을 감상할 수 있을 예정이다.

‘그랑사가’ 공식 유튜브에는 변신 그랑웨폰 영상 외에도 강림&섬멸전, 결투장, 기사단&길드 회관, 무한의 서고 등 정식 출시 전에 그랑사가의 면면을 미리 살펴볼 수 있는 영상들이 공개되어 있다. 오는 26일에 출시되는 그랑사가의 정식 오픈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면, 게임 속 콘텐츠들을 미리 엿볼 수 있는 유튜브 소개 영상들을 보며 갈증을 달래보길 바란다.

한편, 그랑사가는 지난 8일 사전등록자 420만 명 돌파 소식을 알리며 2021년 새해를 맞아 처음으로 출시되는 국산 모바일 게임 화제작임을 입증한 바 있다. 엔픽셀 관계자는 "400만 돌파에 성공한 이유는 '그랑사가'에 대한 이용자들의 기대가 선 반영된 결과로 풀이되며 7일 기사단명 선점이 시작되면서 분위기가 더욱 고조되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