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그랑사가 속 강력한 적, '엘리트 몬스터'

동영상 | 박광석 기자 |

오는 1월 26일에 정식 출시 예정인 엔픽셀의 신작 '그랑사가'의 신규 소개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그랑사가의 게임 속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엘리트 몬스터와의 전투 영상이 담겼다. 엘리트 몬스터는 일반 몬스터와 구별되는 독특한 외형을 가지고 있는 것은 물론, 겉으로 보이는 모습 외에도 다양한 패턴의 장판 기술을 사용하여 전투의 재미를 한층 끌어올려 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번 영상은 엘리트 몬스터의 모습 외에도 전투 화면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스킬/카메라 연출을 함께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앞선 소개 영상에서 공개되었던 게임 속 배경 맵, 변신 그랑웨폰의 비주얼, 보이스 연기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그랑사가’ 공식 유튜브에는 엘리트 몬스터와의 전투 영상 외에도 강림&섬멸전, 결투장, 기사단&길드 회관, 무한의 서고 등 정식 출시 전에 그랑사가의 면면을 미리 살펴볼 수 있는 영상들이 공개되어 있다. 자신이 26일에 출시되는 그랑사가의 정식 오픈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면, 게임 속 콘텐츠들을 미리 엿볼 수 있는 유튜브 소개 영상들을 보며 갈증을 달래보길 바란다.

한편, 그랑사가는 지난 18일, 신규 IP 게임으로는 이례적으로 사전등록자 500만 명을 달성하며 2021년 첫 기대작임을 입증했다. 사전등록자들을 대상으로 실시된 기사단명 선점에도 많은 이들의 참여가 이어져 시작한 지 22시간 만에 신규 서버군이 긴급 증설되기도 했다.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는 오는 1월 26일에 오픈 예정이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