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전차와 차는 찰떡궁합!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 그린카 제휴 이벤트 실시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워게이밍




MMO 전략 게임 전문 개발 및 퍼블리셔인 워게이밍은 오는 4월 1일부터 10일까지 자사의 모바일 게임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World of Tanks Blitz)’에서 카셰어링 전문업체 ‘그린카’(대표 이용호)와의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그린카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는 모든 유저들에게는 소련 2단계 프리미엄 경전차 Tetrarch, 프리미엄 계정 3일권, 250골드가 담긴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 보너스 코드를 비롯해 그린카 5시간 이용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지급된다.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해 그린카 정회원으로 가입한 뒤 그린카 ID를 인증하면 참여할 수 있다.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 안드로이드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지만 차량 이용권이 제공되는 만큼 운전면허를 소지한 만 21세 이상의 성인으로 운전면허 취득 후 1년이 경과해야 응모가 가능하다.

그린카 기존 가입 고객도 이벤트 페이지에서 회원 인증만 거치면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 보너스 코드와 그린카 1시간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벤트 참여자 전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그린카 수입차 1일 이용권, 토그 쿠션, 타미야 미니카세트, 레이저 마우스, 레이저 헤드셋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