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지금이 SR 이순신 확보 찬스! 대항해시대5 모바일, 투자 이벤트 실시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간드로메다




12월 5일 무역의 날을 맞아 '교역품 증량 이벤트' 등 기념 이벤트를 실시하여 게이머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낸 '대항해시대5 모바일'이 오늘(7일)부터는 무역의 날 기념 2탄으로 '투자 이벤트'를 새롭게 시작한다.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국내서비스를 맡고 있는 간드로메다는 12월 7일부터 9일까지를 '투자 이벤트' 기간으로 정하고, 해당 기간에는 모든 도시 투자 시 50% 활인된 금화로 도시 투자가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또, 12월 16일까지 '주얼 구입 보너스 이벤트'를 진행하여 '2240 주얼' 구입 시 골드 스카우트 티켓 5장을 보너스로 지급한다.

12월 7일부터 11일까지는 '프리미엄 스카우트*10' 진행 시 보너스 혜택까지 제공한다. 해당 기간 '프리미엄 스카우트*10'을 진행하면, 최고의 항해사인 SR 등급 이순신을 비롯해 플래티넘 스카우트 티켓, 골드 스카우트 티켓++, 골드 스카우트 티켓+, 골드 스카우트 티켓 중 하나를 보너스로 받을 수 있다.

간드로메다 강희웅 사업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무역의 날을 기념해 진행한 교역품 증량에 이어 선보이는 두 번째 이벤트로 투자 금액을 대폭 낮춰 도시 투자를 부담 없이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 것"이라며, "이와 함께 마련한 프리미엄 스카우트*10 보너스 이벤트는 쉽게 얻을 수 없는 SR 등급의 이순신 항해사를 게이머들이 확보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교역품 증량에 이어 투자 이벤트를 시작한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이번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