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넷마블,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 출시 700일 기념 이벤트 실시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넷마블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의 출시 700일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목) 밝혔다.

‘세븐나이츠’는 2월 4일부터 7일간 22시부터 24시까지 골드 획득량, 장신구 획득 확률이 증가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설날 당일인 2월 8일(월)은 24시간 핫타임 이벤트가 열린다.

또, 이용자는 2월 5일부터 다음 업데이트 때까지 골드 소모없이 무료로 자동모험을 즐길 수 있다. 오는 1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매일 아이템을 증정한다. 아이템은 ‘꽃송편’, ‘6방어구 소환권’, ‘6성 보석 소환권’ 등 다채롭게 구성했다.

700일을 맞아 세븐나이츠 코스프레 대회 ‘나는 영웅이다’가 진행된다. 세 번째로 열리는 ‘나는 영웅이다’는 이용자가 세븐나이츠 영웅으로 분장하면 심사를 통해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수준 높은 코스프레, 재치발랄한 코스프레 등으로 이용자들의 환호와 웃음을 유발해 매우 인기가 높다.

참여는 공식카페를 통해 하면 된다. 1위하면 50만원, 2위는 30만원, 3위는 10만원 상당의 게임재화(루비)가 주어진다. 우수상 10명은 5만원 상당의 게임재화, 단체팀(2팀 선발)도 게임재화를 받는다.

'세븐나이츠'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카페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