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6년 새해에도 히트! ‘HIT’ 누적 다운로드 400만 건 기록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댓글: 21개 |



넥슨은 모바일 RPG ‘HIT(히트)’의 누적 다운로드 수가 400만 건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HIT’는 지난 해 11월 18일 정식 출시 후, 하루 만에 국내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에서 1위를 기록했다. 또, 12월 29일에는 누적 다운로드 수 300만 건을 달성했고, 이후 한 달여가 지난 1월 31일에는 400만 건을 돌파했다.

최근 대규모 ‘초월’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캐릭터 최고 레벨 상향, 고난도 신규 모험 지역 추가, ‘길드 대전’, ‘초월 강화’ 등 풍성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며 2016년에도 ‘HIT’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넥슨 국내모바일사업본부 노정환 본부장은 “’HIT’에 무한한 사랑을 보내 주신 유저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늘 유저 여러분들의 목소리에 집중하는 업데이트와 운영을 통해 장수하는 타이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넥슨은 ‘HIT’ 400만 다운로드 돌파를 기념해 오는 7일까지 모든 유저에게 400 ‘모험 포인트’와 40만 ‘골드’를 지급한다. 아울러 설 연휴를 맞아 21일까지 모험 스테이지 또는 성역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망치’를 모아 ‘하니프의 보물상자’를 열면 '설 맞이 외형 장비 소환권'과 '고대/전설 보석 소환권'을 포함한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또 출석 7일차 보상으로 '고대 이상 장비 소환권’을 제공하는 ‘설날 기념 출석 이벤트’를 14일까지 실시한다.

한편, 신규 편의기능 및 콘텐츠 업데이트도 실시했다. 모험 모드와 PvP(Player vs Player) 모드에 따라 각기 다른 전술을 원하는 유저들의 목소리를 반영해 ‘스킬 저장 페이지’를 추가했다. 아울러 한복 콘셉트의 신규 외형장비를 캐릭터별로 각 1 종씩 선보이고, 외형 장비 강화 및 투구, 장신구 숨기기 기능을 더했다.

‘HIT’ 게임정보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HIT’ 공식 카페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