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영웅 조합으로 새로운 만남! ‘크리스탈하츠’ 첫 번째 콘텐츠 업데이트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넥스트플로어]

넥스트플로어는 22일 DMK팩토리(대표 박동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크리스탈하츠 for Kakao(이하 크리스탈하츠)’의 첫 번째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먼저 새롭게 추가한 ‘영웅 조합’ 콘텐츠를 통해 기존 영웅 외에도 ‘불속성 아얄라’ 및 ‘불속성 아마린’ 등 3성 캐릭터 4종과 4성 캐릭터 5종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강림 던전’ 콘텐츠도 새롭게 추가한다. 강림 던전은 특정 영웅 조합을 위해 필요한 재료(영웅)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던전으로, 22일부터 4월 5일까지 진행되는 1차 강림 던전을 통해 ‘4성 머스룩’ 등 다양한 영웅 조합에 필요한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길드 개설 및 길드원 소통이 가능한 ‘길드 커뮤니티’를 우선적으로 추가하며, 유저편의를 위해 공식카페에서 진행된 설문조사를 토대로 게임 내 행동력을 지칭하는 ‘열쇠’ 개선안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넥스트플로어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2일부터 4월 5일까지 지정된 ‘보스 스테이지’ 및 ‘게릴라 던전’을 클리어한 횟수에 따라 골드, 수정 및 황금고양이 티켓 2장, 고급소환권, 아이템 랜덤소환권 등을 지급하며 23일 원스토어를 통해 게임 아이템을 구매하면 결제 금액 100%를 해당 통신사 캐쉬로 지급하는 캐쉬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리스탈하츠는 스타트업 개발사 DMK팩토리의 첫 번째 프로젝트이자 ‘드래곤 플라이트’, ‘엘브리사’ 등을 개발한 넥스트플로어 최초의 퍼블리싱 타이틀로, 400여 종의 다양한 캐릭터를 중심으로 이동 및 타켓 설정은 물론 최대 4종의 캐릭터로 구성된 파티 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전술을 구사할 수 있다.

한편 ‘크리스탈하츠 for Kakao’의 게임 정보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크리스탈하츠’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