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판타지 RPG ‘드래곤라자’, 레이드 업데이트 이후 인기게임 1위 기록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로코조이




로코조이 인터내셔널은 비전브로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정통 판타지 RPG ‘드래곤라자’가 구글플레이 인기게임 1위를 달성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인기게임 순위 1위 쾌거는 레이드 업데이트가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인기가 반영된 것으로 분석되며, 출시 1달이 지난 상황에서 차트를 역주행해 분위기가 매우 고무적이다.

레이드 업데이트는 드래곤라자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최대 3명이 파티를 맺어 전투를 벌이는 콘텐츠로, 온라인게임 못지 않은 재미와 긴장감을 전달한다. 특히 35레벨, 40레벨, 50레벨 60레벨 등 총 4가지의 레이드 보스가 등장하며, 보스 사냥시 레이드 전용 시점이 제공되는 등 짜릿한 손맛과 다이나믹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어 강한 동기 부여를 제공하며, 동일한 레벨부터 전 레벨대 유저까지 파티를 맺고 참여할 수 있다.

로코조이 인터내셔널 이재원 게임사업본부장은 “레이드 업데이트 이후 많은 유저분들에게 호응을 얻으며 순위를 역주행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유저분들이 만족할만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추가하고 국내에서 서비스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중국 서비스도 성공적으로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드래곤라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