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모바일 액션 '코어마스터즈 RPG', 오픈 3일 만에 30만 다운로드 기록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댓글: 2개 |
자료제공- 소프트빅뱅




모바일 액션 RPG ‘코어마스터즈 RPG’가 서비스 3일 만에 3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다.

3월 22일 안드로이드 버전의 서비스를 시작한 ‘코어마스터즈 RPG’는 서비스 2일 만에 구글 플레이스토어의 인기게임 부문 10위권에 안착했으며, 3일 차에는 3위까지 그 순위가 치솟았다.

개발사 소프트빅뱅(대표 이관우, 노상준)은 초반 여세를 이어가기 위해 추가로 감사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신규 마스터 역시 예정을 앞당겨 4월 초에는 업데이트 하기로 결정했다.

이관우 소프트빅뱅 대표는 “코어마스터즈 RPG의 오픈과 동시에 높은 관심과 호응을 보내주시어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다. 많은 분들이 우리가 마련한 AOS와 디펜스, 레이드 등 방대한 콘텐츠를 흥미롭게 즐기시어 더욱 고무되어 있다. 이 같은 높은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다음주에는 감사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할 것이며, 매력적인 마스터들도 빠르게 업데이트 해드릴 것”이라고 밝혔다.

오픈 4일차를 맞은 ‘코어마스터즈 RPG’는 현재 오픈 이벤트가 계속되고 있다. 게이머들은 매일 3개의 미션을 진행하면 게임 캐시인 페리를 받을 수 있으며, 5레벨을 돌파할 때마다, 접속 시간 30분 경과 마다 골드, 인챈코인, 페리, 행동력까지 인게임 아이템을 푸짐하게 확보할 수 있다.

‘코어마스터즈 RPG’는 카카오 게임하기 및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오픈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