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신청자 전원에게 스페셜 외형 지급! ‘HIT’ 원스토어 출시 사전예약 실시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넥슨




넥슨(대표 박지원)은 모바일 RPG ‘HIT(히트)’의 원스토어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전예약은 오는 4월 10일까지 ‘T스토어’와 ‘올레마켓’, ‘U+스토어’ 내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 신청자에게는 원스토어 론칭 후 사용할 수 있는 ‘원스토어 스페셜 외형 장비 세트’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넥슨은 ‘HIT’ 공식카페를 통해 오는 29일 실시할 업데이트의 추가 콘텐츠를 공개했다. 먼저 캐릭터 최고 레벨을 65레벨로 상향하고, 캐릭터 별 신규 무기 아이템 3종을 선보인다.

신규 무기 아이템은 보다 강력한 능력치를 갖출 수 있도록 고유 스킬 외에 ‘강화 스킬’이 추가로 주어진다. 이와 함께 모든 길드원들에게 강력한 버프를 제공하는 ‘길드 스킬’과 강화된 불멸 등급 이상 아이템에서 강화 조각을 추출할 수 있는 ‘장비 추출 시스템’, 신규 외형 장비 슬롯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고난도 보스 몬스터가 등장하는 신규 콘텐츠 ‘시련의 제단’을 비롯해 고유 스킬 또는 초월 강화권을 만들 수 있는 ‘조각 합성 시스템’, 보석 및 티켓, 조각 등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재료함’ 등 다양한 신규 아이템과 편의기능도 추가한다.

‘HIT’ 게임정보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HIT’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