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NOX 캐릭터 5종 등장! 갓 오브 하이스쿨, iOS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와이디온라인




와이디온라인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이 신규 캐릭터 5종이 추가되는 iOS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0일) 밝혔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이번에 선보일 업데이트에는 비숍 상만덕, 비숍 사오첸, 비숍 로마리오, 프리스트 장호식, 비숍 바이런 등 NOX 캐릭터가 추가될 예정이며, 특별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인연 7가지가 추가된다. 해당 캐릭터는 오는 16일(월)까지 이벤트 뽑기를 통해 획득이 가능하다. 여기에 제천대성 진모리의 궁극진화와 메인 스토리 Act 1~3의 지옥 모드가 추가된다.

와이디온라인은 “원작 웹툰에서 인지도가 높은 NOX 캐릭터 5종을 iOS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라며, “실제감을 더한 캐릭터들을 통해 더욱 생생한 플레이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6일(월)까지 [진]∙[일반] 프리스트 빅맨 조각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강림던전 ‘끝나지 않은 악몽’을 선보인다. 더불어 오는 12일(목)까지 특정 시간에 접속 시 스토리 모드 획득량+30%, 외전모드 드랍률+50%의 혜택이 주어진다.

게임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