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세기말 액션 RPG ‘엔젤스톤’ 신규 TV광고 14일 공개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댓글: 4개 |
자료제공 - 네이버




네이버와 핀콘은 세기말 액션 RPG ‘엔젤스톤 with NAVER’(이하 엔젤스톤)의 세계관을 그려낸 두 번째 TV광고를 14일부터 선보였다.

‘엔젤스톤’은 지난 7일 첫 번째 TV광고에서 신인 미소녀 모델을 기용하는 등, 차별화된 광고를 통해 게임이 가진 독특한 분위기와 매력을 전달했다. 이어 14일부터 공개된 세 편의 새로운 광고에서도 ‘엔젤스톤’만의 중세풍 세계관과 세기말 분위기를 그대로 느껴볼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될 TV광고에서는 박물관을 배경으로 미소녀와 악마의 전투 장면을 연출한 지난 광고에 이어, 세기말 거리에서 자신을 쫓아온 악마를 물리치는 미소녀의 모습이 광고로 추가 공개된다. 박물관과 거리에서의 전투 장면을 하나의 스토리로 결합한 시리즈 광고도 함께 선보였다.

특히, ‘엔젤스톤’은 게임의 독특한 세계관과 신비로운 분위기를 담아내기 위해 헝가리 현지에서 직접 광고를 촬영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이용자들로부터 주목 받기도 했다.

또한, 두 번째 광고에서는 ‘블러 스튜디오’가 직접 제작한 ‘엔젤스톤’ 시네마틱 프리퀄 영상도 함께 공개된다. ‘블러 스튜디오’는 영화 ‘아바타’의 CG를 제작한 헐리우드의 세계적인 영화 제작사이다. 이번 시네마틱 프리퀄 영상은 지난 박물관 편에서 미소녀가 바라보는 액자 속 그림과도 연결되며 팬들에게 보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현재 구글스토어 기준 무료 게임 다운로드 1순위를 기록하고 있는 ‘엔젤스톤’은 정식 오픈을 맞아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특정 레벨을 달성하거나 친구에게 엔젤스톤을 추천한 모든 유저들에게 게임 캐시인 캐럿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최신 아이폰6s도 증정한다

▲'엔젤스톤' 2차 TV광고 영상

▲'엔젤스톤' 시네마틱 영상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