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그랜드체이스M’, 누적 다운로드 수 400만 돌파 기념 이벤트 실시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 아이덴티티모바일




아이덴티티모바일은 다빈치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하는 신작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M’의 누적 다운로드 수 400만 건 돌파를 기념해 게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아이덴티티모바일은 ‘그랜드체이스 M’의 누적 다운로드 수 400만건 돌파를 기념해 8월 17일부터 오는 8월 30일까지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새롭게 게임에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는 ‘젬(GEM)’ 및 ‘속성 정수 랜덤 상자’, ‘10만 골드’, ‘영웅 캐릭터 라임(3성)’이 포함된 패키지 아이템을 100% 선물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특정 레벨(10Lv, 20Lv, 30Lv, 40Lv, 50Lv)을 달성한 유저 전원에게는 각 레벨 별로 ‘5성 장비 상자’, ‘3성~5성 인간 영웅 뽑기 상자’ 등의 고급 아이템을 차등 지급한다.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사업본부 이훈 사업 PM은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 덕분에 안정적인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라면서, “더욱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벤트 등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8월 중 ‘그랜드체이스M’에 최고 레벨에 도달한 영웅캐릭터를 한층 더 강화시킬 수 있는 ‘초월’ 시스템과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캐릭터의 스킬과 레벨을 동일한 종류의 다른 캐릭터에게 전해줄 수 있는 ‘계승’ 시스템을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아이덴티티모바일 ‘그랜드체이스 M’의 게임 정보 및 이번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특별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