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갓 오브 하이스쿨, ‘오리지널 시카고 피자’ 제휴 이벤트 실시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 와이디온라인

와이디온라인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이 인기 프랜차이즈 ‘오리지널 시카고 피자’와 제휴를 맺고 특별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지난 2014년 4월 홍대 본점을 오픈한 오리지널 딥 디쉬 피자 전문점 브랜드 ‘오리지널 시카고 피자’는 미국 본토의 맛과 풍미를 살린 시카고 피자와 뮤지컬 ‘시카고’ 무대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오리지널 시카고 피자’는 지난 17일(월)부터 ‘갓오하 세트메뉴’를 새롭게 선보였다. ‘갓오하 세트메뉴’는 4종의 치즈가 어우러진 꽈뜨로 포르마쥬 시카고 피자 등의 인기 메뉴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존보다 훨씬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오는 9월 30일(수)까지 해당 메뉴를 주문하면 영혼석 100개가 담긴 ‘갓 오브 하이스쿨’ 쿠폰을 함께 제공해 게임을 즐기는 이들에게 특별한 기회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와이디온라인은 “인기 모바일게임 ‘갓 오브 하이스쿨’과 트렌디한 외식 문화 공간으로 떠오르고 있는 ‘오리지널 시카고 피자’가 이색 만남을 갖게 됐다”라며, “젊은 유저층 및 고객층을 확보한 양사가 이번 제휴 이벤트를 통해 서로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앞서 ‘갓 오브 하이스쿨’은 지난 14일(금)부터 금일까지 박보영패키지(2)를 구매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시카고 피자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갓 오브 하이스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