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파티게임즈 월드대항RPG ‘미니몬마스터즈’ CBT 개시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댓글: 2개 |
자료제공 - 파티게임즈




파티게임즈는 애피스토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월드대항 RPG ‘미니몬마스터즈’의 공개테스트(이하 CBT)를 26일까지 개최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미니몬마스터즈’는 300여종에 달하는 각양각색의 챔프(영웅)와 미니몬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던전, 수집형RPG로 판타지 풍의 독특한 일러스트와 스타일리쉬한 스킬 및 화려한 액션성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특히 상중하로 구성된 난이도형 ‘탐험모드’와 ‘영웅의 탑’, ‘레이드 축제’, ‘아레나’ 등 다채로운 플레이모드를 구축하고 각 경쟁 컨텐츠 별 글로벌 랭킹 시스템 도입을 통해 국가별 경쟁의 묘미를 경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서자의 서’ 모드를 통해 미니몬마스터즈의 세계관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장을 마련하여 전세계 유저들이 공감할 수 있는 시나리오 측면도 강화했다.

파티게임즈는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비공개테스트 개최를 기념해 참여자들에게 정식 출시 후 수정(캐시) 100개를 지원하며 공식카페와 인게임 공지를 통해 마련된 설문지 질의에 응할 경우 구글 기프트 카드 1만원권을 지급할 계획이다.

‘미니몬마스터즈’ CBT 참여는 공식 프로모션 페이지(http://minimon_cbt.patigames.com)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inimonmaster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월드대항RPG ‘미니몬마스터즈’는 이번 CBT 종료 후 사전예약 이벤트를 거쳐 9월 중 국내와 글로벌 시장에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