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그랜드체이스M, 강력한 암살자 ‘도적 라스’ 업데이트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댓글: 2개 |
자료제공 - 아이덴티티모바일




아이덴티티모바일은 다빈치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하는 신작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 M’에 신규 캐릭터 ‘도적 라스’를 추가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캐릭터 ‘도적 라스’는 ‘카제아제’의 마력에 휘둘려 본인이 저질렀던 악행을 속죄하기 위해 정예 군단 ‘그랜드체이스’와 모험을 떠난 소년으로, 게임 내에서는 빠르고 강력한 공격으로 적을 암살하는 근접 딜러의 역할을 맡고 있다.

‘도적 라스’는 후방의 적에게 물리데미지를 입히는 ‘페이탈 퓨리’ 및 기본 공격 이후 표식을 남겨 추가 데미지를 입히는 ‘임펙트 슬래쉬’, 소비된 체력에 따라 회피율이 증가하는 ‘라스 타임’ 등의 스킬을 구사한다.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사업본부 이훈 사업 PM은 “후방 공격과 빠른 이동 등 다방면에서 전략적인 활용이 가능한 캐릭터 ‘도적 라스’를 선보이게 됐다”라면서, “8월 중 진행될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초월’ 및 ‘계승’ 시스템뿐 아니라 밸런스, 편의성 개선 등 전반적인 보완 작업도 진행 될 예정이오니 변함없는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아이덴티티모바일은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 및 캐릭터 ‘도적 라스’ 업데이트를 기념해 8월 21일부터 오는 8월 25일까지 다양한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푸시 메시지를 통해 안내되는 시간에 게임에 접속한 유저에게는 ‘랜덤 속성 정수 상자’ 및 ‘전투 지휘 명령서’, ‘골드’, ‘3성~5성 영웅카드 상자’ 등 게임 내 고급 아이템을 100% 지급한다.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접속 시간은 게임 내 공지 또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안내된다.

이와 함께, 신규 캐릭터 ‘도적 라스’를 획득하는 순간을 스크린샷으로 촬영해 공식 커뮤니티의 ‘도적 라스 획득 이벤트’ 게시판에 게재한 유저 중 일부에게는 추첨을 통해 ‘랜덤 속성 정수 상자’, ‘전투 지휘 명령서’ 등을 제공한다.

‘그랜드체이스M’의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