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소프트맥스, '창세기전4' 2차 CBT 테스터 모집 개시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댓글: 30개 |



소프트맥스는 금일 자사가 개발중인 대작 MMORPG '창세기전4'의 2차CBT 테스터를 금일(4일)부터 모집한다고 밝혔다.

'창세기전4'는 전작의 영웅들을 동료로 맞이해 포메이션을 구성하여 5명의 캐릭터로 전투를 수행하는 ‘군진 시스템’을 비롯해, 군진에 조합한 영웅들의 구성에 따라 변화하는 ‘연환기 시스템’, 그리마 혹은 마장기를 소환하여 공성병기나 거대한 몬스터를 상대할 수 있는 ‘강림 시스템’ 등 다양한 전투 시스템을 통해 기존 게임에서는 볼 수 없던 새로운 재미를 선사 할 예정이다.

'창세기전4'의 2차 CBT는 금일부터 9월 16일까지 테스터 신청이 가능하며, 총 20,000명의 테스터를 모집하여 9월 17일(목)에 당첨자 발표 및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가 진행된다. 또한, 테스트 기간은 9월 18일(금)부터 9월 22(화)까지 5일간 진행된다.

2차 CBT에서는 유저 랭크(레벨) 15랭크 기준의 콘텐츠, 30여개의 시공(인스턴스 던전), 80여 종의 아르카나(캐릭터)가 공개 될 예정이며, 2차 CBT에 참가 및 15랭크를 달성한 유저에게는 한정판 ‘성기사 의상’을 OBT 서비스에서 지급된다.

박정필 전무(사업본부, 본부장)는 “지난 1차 CBT에서 많은 유저분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이번 2차 CBT 준비에 매진해왔다. 그 동안 강조해왔던 ‘새로운 창세기전’을 선보이기 위해 많은 개선 및 업데이트를 한 버전이기에 기대하셔도 좋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창세기전4'의 2차 CBT 테스터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