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갓 오브 하이스쿨, 신규 스테이지 및 캐릭터 추가 업데이트 진행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와이디온라인




와이디온라인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이 신규 개(改) 캐릭터 및 스토리 던전 스테이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지난 9일(금) 진행한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스테이지 6개와 개(改) 캐릭터 3종을 추가했다. 개(改) 시스템은 일반 캐릭터를 상급의 캐릭터로 승격 시킬 수 있는 성장 시스템으로, 지난 6월 첫 공개 이후 유저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안겨줬다.

이번에 선보이는 개(改) 캐릭터는 인기 캐릭터인 백승철, 집행위원R, 박무진 3종이며, 스킬과 속성이 변화하는 ‘개(改)’ 또는 기존 스텟이 증가하는 ‘계승’을 통해 새로운 성장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또한 VIP 포인트 상점을 추가하는 등 그동안 관심을 모았던 VIP 개선안을 통해 VIP 유저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먼저 오는 21일(수)까지 매일 12시부터 14시, 20시부터 22시 사이에 신규 스테이지를 제외한 모든 스토리 모드에서 팀경험치가 30% 증가하며, 특정 스테이지 클리어 시 3~5성, 4~5성 캐릭터 뽑기권 및 5성 캐릭터를 추가로 지급한다.

와이디온라인은 “첫 공개 이후 좋은 반응을 얻었던 ‘개(改)’ 캐릭터 3종을 추가해 다시 한 번 성장의 즐거움을 선사한다”라며, “’갓 오브 하이스쿨’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유저분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꾸준한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갓 오브 하이스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