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박용현 사단 신작 'HIT' 26일 미디어 쇼케이스 생중계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댓글: 9개 |
▲넥슨 'HIT' 미디어 쇼케이스 생중계

※ 'HIT' 미디어 쇼케이스 생중계 종료로 영상은 비공개로 전환됐습니다.

26일 오후 2시, 'HIT'의 미디어 쇼케이스가 개최됩니다.

용산구 한남동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되는 'HIT' 미디어 쇼케이스에서는 넥슨의 첫 하드코어 모바일 RPG 'HIT'의 콘텐츠 소개와 론칭계획, 사업 방향 등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HIT'는 '리니지2', '테라' 등을 개발한 박용현 PD의 첫 모바일 타이틀로, 언리얼 엔진4를 사용한 높은 게임 퀄리티와 ‘공중콤보’, ‘던지기’, ‘내려찍기’ 등 호쾌한 액션 연출과 자유도 높은 스킬 시스템이 특징인 게임입니다.

'HIT'는 올해 초에 개최된 'GDC2015'에서 처음으로 모습을 공개한 이후, 지난 10월 1일부터 10월 5일까지 첫 번째 프리미엄 테스트를 진행했습니다. 물론 인벤에서도 직접 테스트에 참가, 'HIT'의 첫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체험기를 작성했는데요. 'HIT'가 어떤 게임인지, 체험기를 통해 게임의 전반적인 모습과 인터페이스, 전투 장면 등을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넥슨에서는 'HIT' 미디어 쇼케이스의 모든 과정을 전달하고자 생중계를 진행하는데요. 프리미엄 테스트 이후 재정비를 마친 새로운 'HIT'는 과연 어떤 모습일지, 인벤 기사와 함께 확인해보세요.

[취재] 박용현 PD의 첫 번째 모바일 게임 'HIT', 11월 18일 출시
[취재] HIT 박용현 대표 "모바일 RPG, 액션의 한계를 깬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