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농부님 감사합니다! 갓 오브 하이스쿨, 농업인의 날 이벤트 진행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와이디온라인




와이디온라인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이 금일(11일) 농업인의 날을 맞이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농업인의 날을 기념해 단 하루 동안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매시간마다 게임에 접속 시 3성 비스켓 2개를 지급하며, 각 시간에 따라 불속성, 물속성, 나무속성 등 5개 속성의 비스켓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오는 12일(목) 수능 대박을 기원하는 수능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수능 당일 0시부터 23시 59분 사이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영혼석 100개를 지급하는 등 이틀간 연이어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와이디온라인은 “농업의 중요성을 되새기고자 농업인의 날을 맞이해 매시간마다 혜택을 얻을 수 있는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더불어 오는 12일 수험생 및 모든 유저들을 위해 영혼석을 지급할 예정이오니 이틀간 연이어 제공되는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갓 오브 하이스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