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신규 캐릭터 추가! 조이시티, ‘주사위의 신’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체 개발한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에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스킬 카드 ‘천벌’과 ‘푸쉬맨’이 도입됐다. 감옥으로 피신한 상대방을 고난로드의 토네이도 지역으로 이동시킬 수 있는 ‘천벌’ 카드와 이동 중에 마주친 상대방을 남은 칸수만큼 강제로 이동시킬 수 있는 ‘푸시맨’ 카드를 활용해 한층 전략적인 플레이를 이어갈 수 있다.

또, 구릿빛의 건강한 피부가 돋보이는 남미 소녀 ‘소피아’ 캐릭터를 새롭게 추가했다. 통행료 증가와 세금 납부, 미니 게임에서 탁월한 능력을 발휘하는 신규 캐릭터 ‘소피아’는 캐릭터 뽑기를 및 기존 캐릭터 조합을 통해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주변 친구들과 함께 게임 내 커뮤니티를 생성할 수 있는 ‘길드’ 콘텐츠와 게임 패배 시 지급되는 검은 진주로 새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시크릿 클럽’, 입장권을 지급하는 ‘긴급지원 시스템’ 등 이용자 편의성 개선 및 게임성 강화를 위한 다양한 업데이트가 이뤄졌다.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