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 '걸즈 앤 판처'와 공동 프로모션 진행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댓글: 36개 |
MMO 전략 게임 전문 개발 및 퍼블리셔인 워게이밍은 자사의 모바일 게임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에서 일본 반다이 비주얼의 인기 애니메이션 '걸즈 앤 판처(Girls und Panzer)'와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걸즈 앤 판처'는 전차를 사용한 무도가 요조숙녀의 소양이라고 여겨지는 가상의 세계에서 여고생들이 전차를 타고 벌이는 전투를 소재로 한 일본 애니메이션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애니메이션 주인공인 미호 니시즈미가 이끄는 'Anglerfish Team'이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에 등장해 특별 전차인 'Panzer IV Anko Special'을 운용한다는 컨셉으로 진행된다.

11월 21일부터 12월 13일까지 특정 임무 달성 시 누구나 무료로 'Panzer IV Anko Special' 전차를 획득하여 사용할 수 있다. 차고 슬롯과 숙련도 100%의 승무원도 지급되며,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에서는 최초로 전차장인 미호 니시즈미의 목소리가 승무원 음성으로 지원된다.

워게이밍아시아 대표 재스퍼 니콜라스(Jasper Nicolas)는 "지난 몇 년간 Bandai Visual과 파트너십을 유지하면서 '월드 오브 탱크'와 '걸즈 앤 판처'로 애니메이션 팬들께 즐거움을 선사해 왔다"며 "이번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 프로모션을 통해 수년 간 '걸즈 앤 판처'를 지켜봐 온 팬들에게 모바일 환경에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재미를 선사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특별 전차 Panzer IV Anko Special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만 한정적으로 서비스되지만, 애니메이션과 게임을 사랑하는 팬들과 연말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와 경연 대회가 추가로 진행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