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제작과 신규 스킬 카드! ‘주사위의 신’ 겨울 시즌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조이시티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 대표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이 다가오는 겨울 시즌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1일 전했다.

먼저, 게임의 재미를 한층 배가시켜줄 시스템 업데이트가 이뤄졌다. 습득한 재료를 활용해 특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제작 시스템’ 이 도입됐으며, 스킬 카드 뽑기 또는 조합을 통해 획득한 포인트를 사용하여 스킬 카드팩을 추가로 얻을 수 있는 ‘럭셔리 샵’이 추가됐다. 또, 캐릭터 등급이 기존 5성 플래티넘에서 5성 다이아로 확장되며 주사위 강화 등급도 기존 5성에서 6성으로 확장됨에 따라 한층 강력한 능력을 발휘할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새로운 전략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신규 스킬 카드 8종이 도입됐다. 선택한 캐릭터는 1턴 간 통행료를 받을 수 없게 하는 ‘블랙아웃’ 카드와 빈 부동산이 6개 이하일 때 사용하면 빈 부동산 2개를 정복할 수 있는 ‘월척’ 카드 등 신규 카드를 활용해 한층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를 이어갈 수 있다.

아울러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다양한 보상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새로 도입된 신규 이벤트맵에서 획득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양말’, ‘크리스마스 상자’, ‘크리스마스 꾸러미’를 모아 ‘신규 스킬 카드’, ‘5성 GOLD 캐릭터’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오늘부터 25일까지 주인공 캐릭터 중 하나인 “마리”를 활용한 “마리크리스마스위크 이벤트”라는 이름으로 최대 70%의 ‘보석(게임캐쉬)’ 특별할인 이벤트와 매일 접속한 유저를 대상으로 ‘5성 등급 스킬 카드와 캐릭터’, ‘신규 주사위’ 그리고 ‘보석(게임캐쉬)’과 ‘골드(게임머니)’ 등 매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누구나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