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진짜 재미는 지금부터! ‘드래곤라자’ 레이드 시스템 18일 업데이트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로코조이 인터내셔널




로코조이 인터내셔널은 비전브로스(대표 이상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정통 판타지 RPG ‘드래곤라자’에 최대 3명의 유저가 파티를 맺어 전투를 벌이는 ‘레이드 시스템’을 전격 업데이트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 된 ‘레이드 시스템’은 실시간 파티 플레이로 진행되며, 오전 8시부터 익일 2시까지 계정 레벨 35부터 일일 3번 참여할 수 있다. 35레벨, 40레벨, 50레벨 60레벨 등 총 4가지의 레이드 보스가 등장하며, 각 레벨 별로 1종에서 4종류의 보스 몬스터가 번갈아 등장한다.

파티 찾기는 동일한 레벨부터 전 레벨대 유저까지 가능하며, 진행할 레이드의 레벨을 선택한 후 기다리면 자동으로 매칭된다. 전투 방식은 3명이 출전해 1명씩 교대로 태그할 수 있으며, 사망 시 게임 내 아이템인 ‘큐빅’으로 부활이 가능하다.

레이드 시스템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되며, 접속만 해도 투기장 필수 영웅 ‘펠레일’을 비롯한 20만원 상당 아이템을 100% 제공하며, 레이드 참여 횟수에 따라 드래곤라자 전집 양장본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제공한다.

로코조이 인터내셔널 이재원 게임사업 본부장은 “레이드 시스템은 판타지 액션 RPG ‘드래곤라자’의 진정한 재미를 경험할 수 있는 시스템 중 하나”라며 “다른 유저들과 파티를 맺어 보스 몬스터를 공략하면서 아이템 수집, 캐릭터 육성 등 RPG 본연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레이드 시스템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