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갓 오브 하이스쿨’, 상만덕 궁극진화 추가 업데이트 실시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와이디 온라인




와이디온라인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이 금일(22일)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업데이트에는 궁극진화 캐릭터로 상만덕이 추가됐다. 상만덕은 게임 내에서도 인기가 높은 캐릭터로 많은 유저들이 해당 캐릭터의 궁극진화 추가를 기다려왔으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색다른 성장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다음으로 캐릭터 박스 시스템이 추가됐다. 기존 참가자들에게는 기본 캐릭터 박스 1개가 지급되며, 총 5개까지 보유할 수 있다. 또한 신규 참가자는 튜토리얼 진행 후 팀 레벨 15를 달성하면 기본 캐릭터 박스 1개를 지급할 예정이다.

보유한 캐릭터는 캐릭터 박스로 이동시켜 별도 관리할 수 있으며, 각 캐릭터 박스 별 이름 설정이 가능해 보다 간편하고 편리하게 캐릭터를 관리할 수 있게 되었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8일(월)까지 영혼석 상품 구매 시 보너스 영혼석을 2배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오는 29일(화) 오전 3시 59분까지 요일던전 6회 이상 참가를 진행한 유저를 대상으로 풍성한 보상을 지급할 계획이다. 더불어 진화의 문지기, 초월수련장, 봉인된 강화부적 등 3종의 요일던전 이벤트를 모두 완료하면 4~5성 캐릭터 뽑기권이 지급될 예정이다.

한편, ‘갓 오브 하이스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