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조이시티, ‘주사위의 신’ 봄맞이 벚꽃 대축제 이벤트 실시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조이시티




조이시티는 자사 대표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에서 봄맞이 벚꽃 대축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봄맞이 이벤트는 4월 7일까지 한정적으로 진행되며, 맵을 통해 제공되는 ‘봄맞이 찹쌀떡’과 ‘진귀한 벚꽃’으로 상위 단계의 아이템인 ‘벚꽃 상자’ 및 ‘벚나무’를 제작, ‘5성 캐릭터’를 비롯해 ‘5성 스킬카드’, ‘보석(게임캐쉬)’ 500개 등 푸짐한 선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매일 정해진 판수 달성 시 ‘벚꽃 상자’를 제작할 수 있는 ‘삼색 구슬경단’과 ‘3만 골드(게임머니)’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이 외에도 선택한 상대 캐릭터가 3턴 이내에 출발지를 통과하지 못할 경우, 소지금의 70%를 빼앗을 수 있는 ‘현상금 수배’와 파산자 발생 시 빈 도시 중 하나를 최대 단계까지 올려 정복할 수 있는 ‘승리의 축포’, 감옥에 있는 캐릭터에게 소지금 75%를 빼앗은 뒤 감옥 탈출 상태로 만들 수 있는 ‘보석 석방’ 이하 3종의 스킬카드를 새롭게 추가했다.

조이시티는 이를 기념해 신규 스킬카드 중 한 가지를 획득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보석(게임캐쉬)’ 1,000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이달 31일까지 실시한다.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600만 건을 돌파하며 서비스 순항 중인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은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누구나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