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엑스포를 즐기는 또 하나의 방법, '현장 경품 이벤트'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고양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게임 행사 '2019 플레이엑스포'를 즐기는 또 하나의 방법이 있으니, 바로 '현장 경품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이다.

현장 경품 이벤트에는 게이밍 모니터와 PS4, PS VR, 헤드폰과 키보드, 마우스 등 게임을 사랑하는 유저라면 누구나 환호할만한 다양한 게이밍 용품들이 상품으로 마련됐다. 유저가 참여할 수 있는 행사는 '열혈게이머 이벤트', '선착순 이벤트', '스탬프 이벤트'까지 총 세 가지다.

먼저 '열혈게이머 이벤트'는 총 4일간 진행되는 플레이엑스포 행사장에 3일 이상 방문하여 행사장 내 포토월의 QR 코드를 인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킨텍스 행사장에 매일 방문하기만 하면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이지만, 인증과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핸드폰에 플레이엑스포 앱을 미리 설치해둬야 한다. 추첨은 행사 마지막 날인 12일 오후 5시에 진행되므로, 딱 3일간 방문하여 이벤트에 참여할 계획이라면 하루는 일요일로 일정을 잡는 것이 좋다.

두 번째 이벤트는 '선착순 이벤트'로, 행사장에 일찍 도착하여 행사장 입구 대기열의 선착순 300명 안에 들면 참여할 수 있는 방식이다. 선착순 행사는 매일 진행되므로, 사정상 하루 이상 행사장을 방문하기 어렵다면 '선착순 이벤트'에 도전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마지막 세 번째 이벤트는 '스탬프 이벤트'다. 행사장 내에 있는 4개의 스탬프 존 X 배너를 찾고, 플레이엑스포 앱으로 스탬프 존에 있는 QR 코드 4개를 모두 찍으면 참가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도 행사 기간 매일 4시까지 진행되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므로, 행사 현장에 방문했다면 꼭 '스탬프 존 X 배너'의 위치를 찾아 이벤트에 참여해보자.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