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탱크가 걸으면 이런 느낌일까? '아이언 하베스트'

동영상 | 박광석 기자 | 댓글: 14개 |


⊙개발사: 킹아트 게임즈 ⊙장르: RTS ⊙플랫폼: PC, PS4, Xbox One ⊙발매일: 2020년 9월 1일

킹아트 게임즈(KingArt Games)에서 개발 중인 신작 '아이언 하베스트(Iron Harvest)'의 최신 시네마틱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아이언 하베스트'는 1차 대전이 끝난 1920년대 유럽을 무대로 하는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실제 역사 대신 로봇 공학이 발달한 가상의 디젤 펑크 세계관을 차용한 대체 역사물이다. 디젤 펑크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병기와 로봇들이 잔뜩 등장하는 것이 이 게임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다.

새롭게 공개된 시네마틱 영상은 한가로운 시골 마을에 로봇 병사들로 무장한 기계화군단이 들이닥치며 시작된다. 무차별 발포를 일삼는 군인들로 마을은 쑥대밭이 되고, 여기에 불곰을 거느린 영웅 안나(Anna)와 그녀의 저항군이 참전하며 격전이 벌어진다.

영상에서는 애니메이션 '인랑'의 특수부대처럼 프로텍트 기어로 무장한 병사들과 인간 병사들을 압도하는 전투 불곰, 그리고 거대 물탱크에 수족을 달아놓은 듯한 독특한 디자인의 로봇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영상 말미에는 스타워즈의 지상병기 'AT-AT 워커'를 연상케 하는 대형 로봇들도 등장한다.

아이언 하베스트에는 세 개의 진영과 40여 종이 넘는 유닛이 등장할 예정이다. 유저는 세 개의 캠페인에 걸쳐 총 20개 이상의 임무와 멀티를 지원하는 협동전, 멀티 플레이 대전을 플레이할 수 있다.

디젤펑크 세계관으로 즐기는 RTS 신작 '아이언 하베스트'는 오는 9월 1일, 스팀과 GOG.com,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출시될 예정이며, 정식 한국어를 지원한다. PS4와 Xbox One 버전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