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2023 LEC 스프링 플레이오프 한국어 독점 생중계

게임뉴스 | 박범 기자 | 댓글: 2개 |
자료제공 - 아프리카TV

유럽 LoL 프로 리그인 'LEC'의 스프링 플레이오프를 아프리카TV에서 한국어로 시청할 수 있게 됐다.

아프리카TV는 오는 4월 18일(화) 개막하는 유럽 지역 LoL 1부 프로 리그 'LEC' 스프링 플레이오프 전 경기를 한국어로 독점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유럽의 상위 4개 팀들이 '2023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진출권과 '2023 LEC 스프링 챔피언' 타이틀을 놓고 경쟁하는 모습을 국내 많은 LoL 팬들도 볼 수 있게 됐다.

LEC는 LCK(한국), LPL(중국), LCS(북미)와 함께 4대 메이저로 불리는 LoL 프로 리그다. 이번 LEC 서머 플레이오프에는 7승 2패로 정규시즌 1위를 기록한 BDS뿐 아니라, 한국인 탑솔러 '포톤' 경규태가 소속되어있는 팀 바이탈리티 등 유럽의 강팀들이 출전한다. 이밖에 한국인 정글러 '말랑' 김근성이 있는 'KOI'를 포함한 매드 라이온즈, 프나틱, G2는 남은 플레이오프 진출 티켓을 위해 오는 16일(일)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LEC 서머 플레이오프는 오는 4월 18일(화) 새벽 1시, 승자 브라켓에 안착한 BDS와 팀 바이탈리티의 경기로 막을 연다. 특히, 이번 경기에선 지난 2023 LEC 윈터서 1st All-Pro 팀 탑 라이너로 선정된 팀 바이탈리티 '포톤' 경규태의 활약을 지켜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경기는 각 팀이 5판 3선승제로 맞붙어 패배하는 팀은 탈락하는 토너먼트 형태로 치러진다. 한국어 중계진으로는 박상현 캐스터와 '빛돌' 하광석 해설이 참여한다.

2023 LEC 스프링 플레이오프 한국어 생중계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프리카TV LEC·LCS 공식 방송국(https://bj.afreecatv.com/leclc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