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 월드컵] 북미 초강세 보이는 듀오 모드 결승, 'Zayt'-'Saf' 중간 선두

경기결과 | 박태균 기자 |



한국 시각으로 28일 뉴욕 아서 애시 스타디움에서 포트나이트 월드컵 듀오 모드 결승이 진행됐다. 총 6라운드 경기 중 3라운드가 진행된 결과 'Zayt'-'Saf' 듀오가 중간 순위 1위를 기록했다.

1라운드는 캐나다-미국 조합 'Zayt'-'Saf' 듀오의 가뿐한 우승으로 종료됐다. 'Zayt'-'Saf'는 중후반 난전에서 영리하게 벗어나며 순식간에 고지대를 점령했다. 이후 홀로 남은 적들이 서로를 쓰러뜨리는 동안 침착하게 기다렸고, 일본의 'Scarlet'을 마무리하며 첫 우승을 챙겼다.

2라운드의 주인공은 미국 듀오 'Zexrow'-'Vinny1x'였다. 적들에게 둘러싸이며 한 차례 위기에 빠졌던 듀오는 간신히 극복한 후 우승까지 성공했다. 한편, 'Zayt'-'Saf'는 2라운드에서도 11점을 추가하며 단독 1위로 치고 나갔다.




3라운드까지 미국 듀오가 우승했다. 영리한 운영으로 후반에 진입한 'Mackwood'-'Calculator'는 'Megga'-'Dubs' 듀오와 마지막으로 대치했다. 폭풍이 점점 좁아지던 와중 'Mackwood'-'Calculator'가 적들을 바닥으로 떨어뜨리는 데 성공했고, 맹렬한 사격을 통해 3라운드 1위에 올랐다.

1~3라운드 경기 결과 1라운드 우승에 이어 꾸준한 득점에 성공한 'Zayt'-'Saf' 듀오가 총 38점으로 1위를 차지했다. 이어 대량의 생존 포인트를 앞세운 미국 'Megga'-'Dubs'가 31점으로 2위를 기록했고, 2라운드 우승을 챙긴 미국 듀오 'Zexrow'-'Vinny1x'가 28점으로 그 뒤를 쫓았다.


■ 포트나이트 월드컵 듀오 모드 결승 중간 순위






▲ 출처 : 포트나이트 월드컵 공식 중계 화면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검색